본문
홈
열린경영
>고객만족경영
>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
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
한국보육진흥원은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보육서비스 중추기관입니다. 고객감동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
우리 한국보육진흥원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"한국보육진흥원ㆍ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”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.
-
하나,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
하나,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,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-
하나,우리는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-
하나,우리는 규제ㆍ제도ㆍ정책을 수립ㆍ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,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